Your submission was sent successfully! Close

Thank you for signing up for our newsletter!
In these regular emails you will find the latest updates from Canonical and upcoming events where you can meet our team.Close

Thank you for contacting our team. We will be in touch shortly.Close

  1. Blog
  2. Article

Canonical
on 23 March 2023


실시간 우분투는 현대 기업의 시간 제약이 있는 워크로드에 종단간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컴퓨팅 지원을 통해 Canonical은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소비를 위한 동급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Canonical은 오늘 실시간 Ubuntu 22.04 LTS를 일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실시간 우분투는 지정된 기한 내에 보장하는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외부 이벤트에 대한 결정론적 응답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업용 실시간 커널은 엄격한 저지연 요구 사항에 이상적입니다. 산업, 통신, 자동차, 항공우주 및 국방, 공공 부문 및 소매 분야의 기업은 이제 오픈 소스 운영체제(OS)에서 가장 부담되는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고 시간에 민감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Canonical의 CEO인 마크 셔틀워스는 “실시간 우분투 커널은 소프트웨어 정의 제조, 모니터링 및 운영 기술을 위한 산업용의 성능과 탄력성을 제공합니다. 우분투는 이제 NVIDIA, 인텔, MediaTek, AMD-Xilinx silicon에서 세계 최고의 실리콘 최적화 AIOT 플랫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컴퓨팅 및 결정론적 성능

리눅스 커널의 5.15 버전을 기반으로 하는 Ubuntu 22.04 LTS는 x86 및 Arm 아키텍처용 트리 외부 PREEMPT_RT 패치를 통합합니다. PREEMPT_RT 패치 세트는 가장 정확한 워크로드에 필요한 커널 지연을 줄여 시간 예측이 가능한 작업 실행을 보장합니다. 엄격한 결정론적 요구 사항과 상한 실행 시간을 충족하는 우분투는 PREEMPT_RT를 사용하여 메인라인 리눅스보다 커널을 더 선제적으로 만듭니다.

Canonical은 실리콘 공급업체에서 OEM 및 ODM에 이르기까지 세계 선도적인 파트너 생태계와 협력함으로써 소프트웨어 세계에서의 가능성을 높이고 실시간 우분투를 통해 창의성과 혁신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Arm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부사장인 마크 햄블턴은 “Arm에서 실시간 우분투의 상업적 가용성은 오픈 소스 협업의 힘을 보여주고 클라우드에서 에지에 이르기까지 컴퓨팅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전체 Arm 생태계에 도움이 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및 스마트 4차 산업혁명 공장에서 5G vRAN 기능 및 에너지 효율적인 Arm® 기반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Canonical은 Arm에서 컴퓨팅의 미래를 가능하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VIDIA의 엔터프라이즈 및 에지 AI 부사장인 저스틴 보이타노는 “AI의 글로벌 리더로서 당사는 인텔리전트 에지를 지원하는 가속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전 AI 및 5G에서 로봇 공학 및 자율 주행 차량에 이르기까지 당사가 개발하는 많은 솔루션은 종단간 보안을 갖춘 초저지연을 위해 실시간 OS에 의존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시장을 가속화할 기업용 리눅스 운영체제인 실시간 우분투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통신사, 4차 산업혁명 및 자동차 사용 사례에 이상적

실시간 우분투는 중요한 통신 인프라에 성능, 초저지연,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비스 품질과 낮은 지연이 요구되는 워크로드가 꾸준히 우분투로 마이그레이션됨에 따라 Canonical은 5G에 대한 통신사 네트워크 변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실시간 커널을 설계했습니다.

Canonical의 통신사 분야 CTO인 아르노 반 후이스틴은 “실시간 커널을 갖춘 Canonical의 업계를 선도하는 Ubuntu Pro는 여러 산업 분야의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 고객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Ubuntu Pro LTS 내에서 활성화된 실시간 커널에 대해 통신사의 SLA(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수준 협약)를 고려한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수정, 보안 패치, 커널 모듈 통합, 운영체제 플랫폼 테스트를 사내에서 할 경우 조직에 막대한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Canonical의 전문 지식과 지원을 활용하여 고객이 타협 없는 오픈 소스 채택 전략을 통해 경제적 이익과 투자 수익을 실현하면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nonical은 실시간 컴퓨팅 지원을 통해 디지털 인프라의 한계를 뛰어넘고 로봇 자동화의 미래를 앞당기고 있습니다. 산업용 PC에서 HMI(인간-기계 인터페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4차 산업혁명의 사용 사례에는 실시간 리눅스 지원이 필요합니다. 결정론이 중요하기 때문에 산업 혁신가는 종종 에지 서버에서 실행되는 실시간 OS가 필요한 워크로드를 배포하거나 엄격한 응답 시간의 실시간 제어 루프를 사용합니다.

어드밴텍 이사 에릭 카오는 “우분투 인증 하드웨어는 임베디드 리눅스를 생산에 사용하는 기업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우분투 보드의 대규모 대량 배포가 진행 중입니다. 몇 년 동안 Canonical에서 지원하는 생산용 실시간 리눅스 배포판에 의존하여 당사는 기업 고객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이끄는 것에 집중하고 시장 출시 속도를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우분투가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해짐에 따라 Canonical은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위한 길도 계속해서 닦아 개발 및 배포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anonical의 최신 OTA 업데이트 및 실시간 우분투에 대한 장기적 보안 유지 관리에 의존하여 OEM 및 티어1 공급업체는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는 오픈 소스 솔루션을 중심으로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전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AWS의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부문 전 세계 기술 책임자인 스테파노 마르자니는 “AWS Graviton 프로세서의 힘과 함께 AWS에서 업계 최고의 리눅스 OS에 액세스하면 자동차 개발에서 하드웨어 패리티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anonical과 작업하고 클라우드에서 실시간 우분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AWS는 개발자가 하드웨어 가용성보다 앞서 하드웨어 프로비저닝과 병행하여 자동차 및 산업 워크로드와 같은 결정론적 동작이 요구되는 시스템 구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범위한 기업 IT 수요에 대한 제작 준비

실시간 커널은 우분투 OS의 여러 변형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채택을 가속화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두 가지 배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커널을 사용하는 Ubuntu Server 22.04 LTS는 오픈 인프라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Canonical의 포괄적인 기업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구독인 Ubuntu Pro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onical은 오픈 소스 액세스 및 소비를 용이하게 하려는 회사의 커뮤니티 약속 및 사명에 따라 개인 및 소규모 상업적 사용을 위한 무료 티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Canonical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및 실시간 커널에 대한 장기적인 유지 관리로 제품 수명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공급업체는 근본적인 중요 인프라의 안정성과 보안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리소스를 부가가치 활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커널을 사용하는 Ubuntu Core 22앱 스토어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우분투 코어는 에지 장치에 최적화되고 완전히 컨테이너화된 우분투의 변형입니다. Canonical은 실시간 커널로 우분투 코어를 장기적으로 유지하여 장치의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제조업체는 저전력이고 접근이 불가능하고 종종 원격으로 관리되는 현장의 임베디드 시스템에 대해 10년 동안 매우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실시간 우분투 코어의 내장 보안은 버그 수정 및 OS에 대한 CVE 패치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분투 코어 위에 있는 모든 에지 애플리케이션은 안전한 샌드박스 환경에 있습니다. 또한 산업의 개척자는 전체 디스크 암호화에서 엄격한 제한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보안 기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실시간 우분투는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에 종단간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기업과 개발자는 이제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장치의 보안 및 결정론의 한계를 뛰어넘는 운전석에 있습니다.

Canonical은 실리콘 공급업체, 보드 제조업체, ODM과 파트너가 되어 기업의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커스텀 보드 활성화, 생산 배포, 장기 지원 또는 보안 유지 관리에 대해서는 Canonical에 문의하십시오.

Ubuntu Pro 구독으로 우분투 서버 및 실시간 커널 시작하기

실시간 커널을 사용하는 우분투 코어를 배포하려면 Canonical에 문의하십시오

곧 있을 웨비나에 등록하여 실시간 우분투가 어떻게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는지 알아보십시오

 

Canonical에 대하여

Canonical은 대부분의 공용 클라우드 워크로드뿐만 아니라 스마트 게이트웨이, 자율 주행 자동차, 고급 로봇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위한 운영체제인 우분투의 퍼블리셔입니다. Canonical은 우분투의 상용 사용자에게 기업 보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04년에 설립된 Canonical은 비상장 기업입니다.

Related posts


Pierre Guillemin
18 March 2024

Canonical’s commitment to quality management

Ubuntu Article

As Canonical approaches its 20th anniversary, we have proven our proficiency in managing a resilient software supply chain. But in the pursuit of excellence, we are always looking to set new standards in software development and embrace cutting-edge quality management practices. This enables us to meet current technological landscape need ...


Edoardo Barbieri
2 February 2024

Real-time Linux vs RTOS – Part II

IoT Article

Download our latest Whitepaper: A CTO’s Guide to Real-time Linux Welcome to this two-part blog series on real-time systems which asks the question: Real-time Linux vs RTOS, which is best for you?  In Part I we looked at the basics of a real-time system where we explained that a real-time system must respond to events ...


Edoardo Barbieri
25 January 2024

Real-time Linux vs RTOS – Part I

Internet of Things Article

Discover Real-time with our latest whitepaper: A CTO’s Guide to Real-time Linux Welcome to this two-part blog series on Linux vs RTOS (Real-time Operating System). This series will explain the differences between achieving real-time requirements with a Linux kernel and doing the same with an RTOS. Part I will explain the basics behind a r ...